카테고리 없음

명륜진사갈비 구미봉곡점 무한으로 즐겨요

봉곡주민 2021. 8. 7. 09:28
SMALL

주말인 오늘 명륜진사갈비에 들러봤는데요. 그맛이 어찌나 좋던지 오늘같은 날 이곳에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요 ^^

 

#명륜진사갈비구미봉곡점

 

 

이곳에는 맛있는 갈비를 원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은데요. 무한으로 나온다고해서 고기에 질이 낮을까 걱정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제가 늘 여기서 먹어본 고기는 늘 고기가 좋고, 맛도 너무 좋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공기밥과 음료도 무한으로 제공되고 있어서, 이만큼 가성비 좋은곳은 없다고 봐야겠지요 ㅎ

 

 

고기는 양념이 되어있어있고, 숯불이 처음에는 강하기 때문에 . 고기가 잘 탈수 있으니 잘봐야할것 같아요. 그리고 처음에 고기를 너무 많이 얹지시면, 숯불로 통하는 공기가 막힐수 있으니, 중간에는 조금 비워두시는게 좋겠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곳이라서, 늘 자주와서 같이 먹고 하는데요. 늘 밥한공기씩 잘도 먹는거 같아요. 저도 늘 배부르게 먹고 와서 그런지. 이곳에 다녀오면,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구미봉곡 명륜진사갈비

 

serviceapi.nmv.naver.com

 

 

보이시죠. 고기가 이렇게 두툼하고 맛있게 나온답니다.  그맛도 너무 좋으니, ^^ 이곳에서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비빔냉면도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요. ^^ 맛있는 갈비랑 같이 먹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비빔냉면이 너무 차가워서^^ 이렇게 더운날에 먹기에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비냉 한젓가락에 갈비하나 얹혀서 먹으면 그맛이 너무 기가 막히겠죠 ㅎ 자주 오는 이곳에 이렇게 글도 올려서 너무 좋네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철하시고 말이죠😊😊

 

오늘은 명륜진사갈비 구미봉곡점에 대해 적어봤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