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천 직지사 갔다가 구미해운사 들러봤어요

봉곡주민 2021. 8. 7. 11:00
SMALL

즐거운 공휴일

잘들 보내시고 계시죠^^

부처님 오신 날이네요. 딱히 종교가

있는건 아니지만, 어릴적부터 절에는

몇번 간 기억이 ~ 남아있기에 좋게말이죠 ㅎ

(마음이 편해진다고 해야하나^^)

-김천 직지사

날씨도 좋고~ 사진에 그곳은 김천에 있는

직지사라는 곳이구요. 큰편이랍니다^^

어른2500

청소년 1500

아이들 1000

7세이하무료

주차장무료

템플 스테이도 진행하고 있다네요~

그림들도 귀엽고 햇살도 좋아~

기분이 많이 좋아지네요 😄

코로나때문에 다들 안좋은 이때에.

아무 생각없이 걷기좋은 곳^^

-등나무꽃

등나무꽃도 예쁘게 피었어요.

 

등도 많이 달려있어 색색이 예쁜데용

하늘도 엄청 파랗고 ㅎ

마음이 편해집니다^^

잘 다녀온것 같이 나름 좋네요 ~

마지막에 단밤을 먹으면서.

(박새로이가 생각이;;)

밑에 사진은 저번에

금오산 해운사 잠깐 들렸을때

찍은 사진들이예요 ㅎ;

 

 

금오산 해운사는 그냥 들어가시면 됩니다.

무료예요 ^^ 작지만 나름 매력있답니다~

오늘도 전 소소하게 행복을 느껴봤네요^^

이웃님들도 항상 행복을 가까이두시고요

글은 여기까지 적을까 해요 ~

이렇게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