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봉곡 대성막창 맛있게 먹어요

봉곡주민 2021. 8. 7. 11:33
SMALL

날씨가 많이 더웠던 오늘 이었네요

소파에 누워 가만히 있으니 .

잠이 솔솔 쏟아지네요 ~ 저녁이 되니

언제 더웠는지 . 시원한 바람까지~

불ㅇㅓ오네요 ^^

이런 날엔 막창이 생각납니다 ~♡

갑자기 ㅎ;


봉곡대성막창

집 근처에 있는 맛있는 막창집으로

걸어서 갔답니다 . 저녁이라 간판이

눈에 확 띄네요 .

(빨리 갈껭~ 조금만 기다려 막창아;;)

귀여운 진로

 

앗! 여긴 막창을 시키면 . 사장님이

우삼겹들고 오시는데 주문이 잘못 된거

아니니~ 안심하세요 ^^ (사장님 서비스👍)

 

사진이 막창보다는 우삼겹에 포커스가;;

(그리로 가는건 기분 탓이겠죠 ~~ㅎ)

갑자기 기분도 좋아지네용 ~ 신냔댜 ~ㅎ

먹기 좋게 반찬들이 배치되어답니다^^

아이들과 같이 오시면 미역국에 밥 말아

우삼겹이랑 먹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이제 맛있는 막창을 ~~

 

 

막창은 한번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익히는 수고를 덜어준답니다 ^^

노릇노릇 아주 맛있게 되었어요 ~

막장에는 고추다대기를

들이붓고 ~ 먹어야 제맛~이죠!!

부추장아찌 도 같이 싸서 먹으라고

주시는데 ㅎ (명이나물 장아찌맛)~

우삼겹이랑 같이 싸서 .

쏘옥 드시면 되겠습니다 ^^

날도 많이 더웠던 . 그리고 월요일 ㅜ

이런 하루에ㅣ 끝은 이렇게 보상받았네요~ ^^

배부르게 막창 너무 잘먹었습니다 ~

선선해진 저녁. 동네 한바퀴~

한번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

오늘도 이렇게 마무리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