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강하게 먹어요 달그릇공방 본점

봉곡주민 2021. 8. 7. 11:37
SMALL

비가 온다더니 비는 오질않고 ,

날씨가 꼭 가을 날씨마냥 ~

구름이 아주 높게 걸려있어 가던길을

멈추게 하는 그런 날이었어요^^

지금은 밤이 되어버린 지금.

밖엔 보름달만 이쁘게 보이네요 ~

봉곡 달그릇공방

 

오늘은 봉곡달그릇공방에서 테이크아웃

했답니다~ㅎ 저번에 매장갔을때

사진들과 같이 ㅎㅎ 올려 보아요 ~

가게 매장 입구에는 스마일 🙂

(웃는 매장 보름달이 떳군요 ^^)

저기 앉아서 사진한장 도 괜찮겠네요^^

안으로 들어오시면 아까 🙂도 보이시네요

봉곡달그릇공방 은 전날 pm 3시 이후

문자로만 예약가능하시니 참고하세용~

달그릇공방 분위기는 요렇답니다 ㅎ

주문은 . 페퍼로니피자 . 샐러드파스타

채소새우덮밥. 시켰어요~

페퍼로니 피자가 너무 잘찍였네요;

잘나왔네요 ^^

역시 콜라옆엔 ~~ 얼음!! (항시대기^^)

샐러드 파스타도 요기 있네요 ~ 과일들과

새우가 만남을 이루고 있습니다~^^

(고기는 어디있냠;; 고기을 달라;)

채소 새우덮밥도 ㅜ 채소가 많아

건강해질것 같아요 ;;

맛있게 보이는 사진들 ㅎ 거기다 건강까지^^

생각해주는 곳이랍니다;; ㅎ

테이크아웃 달그릇공방 음식

테이크아웃 도 가능하답니다 테.아로가져온

달그릇공방 음식들 ~ 콘치즈브레드 수프

곰표맥주 추가한 아까 위에 메뉴 그대로네요~

수프에 찍어 먹으면 촉촉하게 ~~

드실수가 있답니다 ㅎ

 

그릇에 예쁘게 담았더니, 거의 섞여 ;

(그릇이 많이 예쁘지요 ;;)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서 좋네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