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문성 들성생태공원에 들러봤어요

봉곡주민 2021. 8. 7. 11:44
SMALL

날씨가 너무 좋았었요 ~ㅎ 어제 그리고

오늘 아침까지 흐리고 비왔던 날씨가 맞는지"

싶을 정도로 ~ 말이죠

시원한 바람이 나뭇가지를 흔들며 눈부신 햇살 또한 멋졌던 오늘~

문성에 있는 들성생태공원을 들려 봤답니다~

어릴적 부터 근처 살았던 저에게는 여긴 놀이터나

다름없지만 2015부터 사업지 1887백만원을 들여 이곳을 재정비 및 리모델링 했답니다

#들성생태공원 #구미가볼만한곳 

 

사아~악 갈대숲과 나무들을 지나치는

바람소리가 너무 좋네요

입구에 들어오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들어오는 입구가 좁으니 주의해서 들어오면 되실것 같아요

 

여우광장``

여긴 아이들이 퀵보드나 자전거 배드민턴

그리고 운동겸 산책하는분들이 많아요 ㅎ

예쁜 강이지들도 많이 놀러 나오지요~

음 좋다ㅎ 들성저수지 주변에는 갈대가 많답니다

연잎들이 자라나고 있어요 곧있으면 _

연꽃들로 가득~하겠지요ㅎ

원래 여긴 4월 중순이면

벚꽃이 이쁘게 피는곳으로 유명하답니다_ㅎ

SMALL

여긴 또다른 작은 광장 화합의광장이랍니다

ㅎㅎ 여기 앉아서 커피한잔 ~

(앞에 청둥오리 날라댕기는거` 구경하시면

좋으실거 같아용 _ㅎ``)

이렇게 데크를 쭉 따라서 들성 저수지

한바퀴 돌면 운동도 되고 기분도 좋아지고

일석이조 ㅎ

(저도 한 6바퀴정도 돌아봤어요 한 2시간

안된거 같네요 ㅎ 천천히 )

 

문성 들성저수지 ''

이제 날이 어둑어둑해 지려고 해요_

일마치고 애들이랑 와서 시간이 벌써 이렇게ㅜ

저수지 중심에는 인공섬이 있어요

정자도 요렇게 이쁘게 있네요~

이곳에서ㅎ 잠시 쉬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

밤이 되었네요 불이 막 들어오고

저는 갈려고 했는데 말이죠 "

불이 들어오니 잠깐이지만 이쁘긴 하네요

점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오래있지를

못해 후다닥 돌아왔어요~ㅜ

 

오다가 이렇게 예쁜 장미도 보고~

요새 길에 핀 장미가 왜이리 이쁜건지 ㅎ

사진도 올려봅니다 ㅎ

오늘도 좋은하루 잘 보냈네요~

이웃님들도 오늘 어떠셨어요 ㅎ 내일은

더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바라며 글을 줄여봅니다 ㅎ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