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찌미찜닭 봉곡점 배민으로 편하게 먹어요

봉곡주민 2021. 8. 7. 11:59
SMALL

이게 무슨일인가요~ 하늘에서 비가
들이붓다 할정도로 어마어마하게
쏟아 부운 날이네요~ ㅎ 집으로 오는길
우샨이 아무 소용없다는걸 느낀 하루 ;;
였답니다 ㅜ (얼굴은 안맞았네요 ~~^^ ㅎ )

그렇게 샤워하고선 ~ 집에 도착하니 ~
언제 비가 왔느냐는듯 햇님이 ~얼굴을_
머지;; 뭔가에 당한 _기분이 드는건 ~~
(그래도 내일은 즐거운 주말이니 ~까 ㅎㅎ)


배민으로 저에 최애찜닭 찌미찜닭
을 시켰답니다ㅎ 단계는 0단계 ㅜ
아이들과 먹으려고 달달한 맛을 ㅎㅎ

직접 가지러 가시면 좀더 할인해준답니다


SMALL

리뷰를 달면 요래 주니 ~ 참고하세요

전 납작만두 좋아해서 ㅎ 떡볶이 국물도
같이 있었으면 좋았지만_ 없어 아쉽네요 ㅜ




빛깔고운 나의 찜닭 ~^^
비에 젖었던 나를 이아이들이 반겨주네요~^^
치즈랑 납작만두가 찜닭 위에 예쁘게~
웃고 있다니 ~ㅎㅎ 곧 입에서 만나쟈;;


치즈 맛으로 먹는 찜닭 ㅎ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네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 저도 너무 좋았어요~
다 먹으니 이제 좀 기분이 많이 업됐습니다

ㅎ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다는게
새삼 행복하게 하네요 소소한 행복

비오고 번개도 내려쳤지만 이것도
좋은기억이 될테니 ~내일 주말도 잘 보내시구~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주먹밥 찌미찜닭
요사진은 저번에 먹었을때~ 주먹밥
추가로 올리네요~ㅎ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