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 아이들과 같이 가면좋은곳 새마을테마공원 어린이놀이터

봉곡주민 2021. 8. 8. 01:10
SMALL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이네요 늦잠을 자고 싶었지만 역시나 아이있는 집에선 어림없다는걸 알기에 ~ 기분좋게 아이들과 가까운 곳으로 가볼까합니다~ㅎ

 

 

가기전에 가까운 감성커피에 들러서 커피도 이렇게 ^^ 먹으면서 가보네요~

새마을운동테마공원 전시관

#구미새마을운동테마공원 #구미가볼만한곳 #구미아이들과가볼만한곳 #구미어린이놀이터

 

구미 상모동에 위치한 박정희생가와 가까운 새마을운동테마공원 에 다녀왔는데요~ 지나가다 몇번보고~ 최근엔 전시관이 문을 열면서 이곳을 찾았답니다~

접수번호표

이곳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로비로 가기 위해선 열체크 필수입니다 (지하주차장도 넓고 깨끗하네요~)

1층 로비에 오시면 이렇게 ~ 어린이 놀이터 접수번호표을 먼저 접수하는걸 추천드려요 ~ 운영 시간이 있기때문에 기다려야 하거든요 (저희는 1시간40분정도 기다려야 했어요 조금 일찍 와서 ~^^)

 

1층 북카페

기다리는동안 1층에 있는 북카페에 들렀는데요. 책들이 너무 잘 진열되어있어서. 보는제가 마음이 다 편안해 지더라구요. 시간이 많은 많은 관계로 이곳에서 천천히 기다리면서 책구경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

 

사진으로 보니 약간 어지러운것 같지 않나요 ^^; 아이들도 앉아서 조용히 책을 읽고 있어서~ 저도 시간 가는줄도 몰랐답니다 ㅎ 이렇게 좋은책들이 많으니, 기다리는게 지루하지는 않았어요~

 

미디어큐브

 

 

미디어큐브

 

serviceapi.nmv.naver.com

1층에 있는 북카페에서 나오면~ 중앙에 넓은공간이 있어서 계단에 걸터앉을수도 있고, 잠시 쉴수도 있답니다. 2층계단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미디어큐브라고 불리는 신기한영상이 나오는 상자가 보이는데 ~ 이영상은 1,2,3층에서 다볼수있는 입체영상랍니다.^^

2층 중앙복도에는 넓게 낸 통창이 있는데요. 바깥에 푸르른 초록색에 나무들도 보여서 제 마음이 탁 트이는 곳이었어요 ㅎ 잠시 여기에 앉아 저녁에 뭘 먹을지; 생각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ㅎ

 

 

2층 전시관에 올라가시면 새마을운동때 그때에 사진이나 그시대에 살았던 우리 부모님세대에 모습들을 많이 볼수 있는데요. 보고 있으면 잠시 참 어려웠던 우리나라에 모습이 안타까워집니다. 그와중에 삼양라면도 보이네요 ㅎ

 

 

2층 전시관에는 고전 영화도 상영이 되는것 같았는데요~ 미워도 다시 한번 많이 들어본 고전영화도 상영하는것 같아요

 

 

3층에 있는 전시관은 이렇게 그시대에 모습을 세트로 지어서 연출까지 해놓았는데요. 직접 아이들과 들어가셔서 같이 사진도 찍으시고, 잠시 인형들과 같이 앉아서 동네주민인척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ㅋ  누렁이도 사진 찍을 준비가 다 되었구요 ㅎ

 

 

안에 들어오시면 아이들과 그시대에 학교가 어때는지도 알수있고, 예전 나무 책걸상도 볼수 있답니다. 국민학교 시절 정말 저도 저 나무 책걸사을 썼는데 말이죠 ^^ 그때가 정말 그립네요 ~

 

구미 새마을운동테마공원에 온이유중 하나가 이곳에 키즈카페가 있어서 인데요 ^^ 이제 입장시간이 다 되어서 

키즈 어드벤처(어린이 놀이터)가 있는 2층으로 가야되겠죠 ^^ 갑자기 사람들이 많아지고 , 잠시 기다리는 시간동안 , 이곳 직원분께 미리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이곳에 오는 대부분이 가족단위로 입장하시기 때문에 . 너무 많은 인원을 수용할수 없는 관계로 한번 키즈카페에 들어가는 인원을 100명까지 제한을 둔다고하니 ^^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키즈 어드벤처(어린이 놀이터)는 입장과 동시에 한시간만 이용할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놀다보면 한시간은 너무 빨리 가기때문에 ~ 정말 ㅎ 바쁘게 놀아야 된다는 알고 계시면 좋겠어요~ 나갈때는 약간 아쉬움이 생기지ㅎ 입장료가 무료라서 이해하고 넘어가네요 ~😄

 

 

 

키즈 어드벤처

 

serviceapi.nmv.naver.com

​키즈 어드벤처(어린이 놀이터)안에는 드로잉 아쿠아라는 것도 있는데요~^^ 그림을 그리면 화면에 물고기가 짠하고 ~ 나타난답니다 ㅎ 어린아이들한테는 인기가 상당히 좋은것 같아요 . 그림도 그리고 자기가 그린그림도 화면에 나오니 말이죠 ^^

 

 

 

키즈 어드벤처

 

serviceapi.nmv.naver.com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 오시면 아이들 책을 볼수 있는 또 하나에 넓은 방도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책도 읽을 수가 있는 공간이네요~ 대부분 키즈카페에서 놀기에 어린아이들을 위한 공간 같았습니다.

 

키즈 어드벤처

 

serviceapi.nmv.naver.com

위에 동영상은 키즈 어드벤처(어린이 놀이터) 전체 동영상입니다^^

한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리고, 다음 들어 오실분들도 밖에 많이 계셨는데요~ 아이들도 금방 끝나는 어린이 놀이터에 상당히 아쉬움을 나타냈지만, 다음분들도 이용을 해야하니, 서로 이해하는수 밖에 없겠네요 ^^

 

새마을운동테마공원 야외공원

건물 밖에 나오시면 이렇게 야외에서 아이들과 노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희도 킥보드를 가지고 와서 아이들과 잠시마나 놀다가 돌아갔답니다.  너무 아이들과 돌아다녀서 인지 배도 살짝 고프고 말이죠 ^^ 

아까 생각해둔 저녁메뉴도 생각나고 해서 먹으러 가봐야할것 같아요.

오늘도 읽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