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 오름식탁 다녀왔어요~

봉곡주민 2021. 8. 8. 19:13
SMALL

5월에 마지막 날이네요 ㅜ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벌써 한달~

오래동안 쓰지않아. 글을 다시 쓴다는게

쉽지 않았어요 ~ 그래도 이래저래 고심하며.

나름 쓰고 있다는게 신기할따름이네요^^

이렇게 고심하며 보낸 5월이 끝나는 날~

고생한 저를 위해 오름 식탁에 갔답니다

이곳에 가기전. 좋은 창가자리는 예약해야

앉을수 있다고 들었지만 ~그래도 야경보단

편히 음식을 나를수 있는 곳을 더 선호하는

타입이라 그냥 갔답니다~ ㅎ

(야경 예뻐서 예약하고 가길 추천드려요~ㅎ)

오름식탁 내부

오름 식탁은 늘 다니던 길에 위치해 있어~

금방 도착할수 있었어요~주차장도 큼지막해

주차는 편하게 댈수 있답니다ㅎ

 

오름 식탁

 

 

오름 식탁

 

serviceapi.nmv.naver.com

 

4층에 가게가 있다보니 계단이용은

잠시 미루시고 엘리베이터 이용하세요 ㅎ

가게 안에는 예쁜조명들이~ 맛있는

음식 & 디저트들과 함께 눈길을 끄네요^^

 

밀푀유나베

 

 

밀푀유나베

 

serviceapi.nmv.naver.com

기본으로 밀푀유나베가 제공되는것 같아요~

쇠고기 배추 버섯 등등 들어간 전골이 익을동안.

이제 본격적으로~ 먹으러~~ 가볼께요^^

 

시원한 생맥주^^

 

 

생맥주

 

serviceapi.nmv.naver.com

 

유난히도 더워었던 오늘 ~ㅎ

맥주 한잔 해야겠어요~~~ 좋다^^

 

오름 식탁

 

 

오름식탁

 

serviceapi.nmv.naver.com

 

새우도 너무 맛있네요 껍질 벗기는게~

조금 그렇지만 ㅎ 맛있다면 얼마든지 ok ~

디저트

 

 

오름 식탁

 

serviceapi.nmv.naver.com

 

여기는 사실 음식보다 디저트 식당이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많은 디저트가

식탁에 올려져 있답니다~😄

 

디저트

맛있는 치즈타르미수 그리고 초코 케익 ^^

 

디저트

크로와상어ㅣ그타르트 그리고 크로플 등등

디저트 천국이 따로 없는 곳이네요 ~

이것저것 먹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 버렸네요 ㅎ

 

이렇게 디저트로 배를 채운 하루~

어떠셨나요; 이집에 스테이크도 있었지만;

디저트에 정신이 팔려 ㅎ 당충전만 ㅎ

커피와 함께 행복을 느꼈으니ㅎ

대만족 했어요 ^^ _행복했던~ 5월.

마무리 잘하시구ㅎ 6월에 다시만나요 ~ 😄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