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 봉곡동 청춘비어 시원하게 맥주한잔

봉곡주민 2021. 8. 8. 19:15
SMALL

오늘 날씨가 33.5°C도🥵 여름인가요~

너무도 더운 날씨~ 차안에 에어컨은

누가 만들었는지 고맙기만 하네요^^

라디오에선 방탄소년단버터가 흘러

나오고~ (저도 버터처럼 녹아버렸죠ㅜ)

이렇게 무더운 날 시원한 맥주가 간절하네요ㅜ

 

청춘낭만비어

집 가까이에 있는 청춘낭만비어 ~

그 간절함을 이루기위해 ^^ 퇴근과 동시에

후다닥~ 이곳을 방문했답니다ㅎ

 

들어왔는데요 ;

ㅎㅎ 재미난 문구가 많이 보이네요~

약간 봉구비어 같은 느낌~ ^^

가볍게 마시며. 이야기 나누기엔~

너무도 좋았답니다 .분위기도 ~

메뉴판

음 뭘 먹을까~?

시원한 크림생맥주랑 바삭어포

그리고 치즈스틱까지 ㅎ 주문을 마치고.

크림생맥주

비어컵이 좀 탐나네요 ㅎ

 

 

바삭어포랑 치즈스틱

드디어 나왔답니다 ~^^ 너무나 기다리던~

크림생맥주 ❤

크림이 얹져있어 너무 부드러운 이맛🤩🤩

언제 더웠는지도 잊어버릴만큼~ 좋네요^^

 

너무 시원하다~

이맛이야~~ㅎ

가벼운 안주와 함께 ~^^시원한 맥주도

같이~ 오늘 더위도 아무 문제 없네요 ~

그리고 오늘.

애드포스트도 승인이 나서. 더 기분이 좋네요ㅎ

끝까지 읽어주신 이웃님들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