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 봉곡동 로스터리카페 20도

봉곡주민 2021. 8. 8. 19:21
SMALL

더운 날씨가 시른듯. 이렇게 비가

내리네요. 너무 자주 만나는 비님이라

인사라도 해야할 것 같습니다 ^^

summer is for falling in love

sarah kang님 노래 들으며 글적어볼께요

 

 

summer is for falling in love-sarah kang

 

serviceapi.nmv.naver.com

summer is for falling in love-sarah kang

 

로스터리 카페 20°

비가 오기전에 잘 다녀왔네요 ~

하늘에는 먹구름이 떠다녔지만. 이렇게

예ㅣ쁜 카페에 가는걸 막을수는 없답니다

카페 입구

입구부터 예쁜 빨간 의자가 반겨주네요

(나도 반가워~ 그랭 수고해;;)

간판에 20°C도가 로고처럼 들어가있어~

멋스러웠답니다ㅎ ~ 사진 찰칵^^

 

카페 입구

날이 좋으면 밖에 나와서 커피한잔

해도 되겠지만 ㅎ 날씨가 좋지 못한 관계로

pass ~

 

영업 시간

근처에 로스터리 카페가 잘없어서~

커피가 얼마나 맛있을까 ~ 기대하고

갔답니다~ 너무 설레이는데요 ㅎ

각종 빵류

맛있는 빵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네요

어느 빵을 먹어볼까~ ㅎㅎ

 

카페 내부

촛불 느낌에 샹들리에와 인테리어들이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어~ ㅎ

커피한잔 하기엔 너무도 좋았답니다.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20°C 카페

 

serviceapi.nmv.naver.com

 

카푸치노에 우유거품이 너무 부드러워

보이네요 ^^ 아메리카노도 너무 좋았ㅇㅓ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니 안맛있을수가

없겠죠 ~ 😁

서비스로 주신 빵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빵이네요~^^

너무 좋으신데~ 단골 되겠어요 ㅎ

사람들도 많이 들어오네요 연인들이

많이보이네요 ㅜ 설레일때가 그립지만

지금도 행복하답니다 ^^

 

로스터리 카페 20°C

분위기에 취하고 커피향에 물들며.

우리들 사이가 한결 가까워진 오늘 ~

돌아오는길. 비는 내렸지만 좋은카페에

너무나 즐거웠던 만남이었답니다 ^^

이렇게 글을 쓰면서도 행복해지네요

그럼 이웃님들도 남은 하루 잘보내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