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준하 놀면뭐하니? 주말재미난예능프로

봉곡주민 2021. 8. 8. 19:28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환경의 날 !

대한민국 월드컵 예선 경기가있는 날 !

하지만 그것보다도 더중요한 ~ 놀면뭐하니?

본방사수 하는 날이예요 ~~^^

mbc 놀면뭐하니?

매주 시청을 하지만 재미있을때 재미있고.

없을땐 그냥 그랬던~ 지난 방송들이~

지난주 갑자기~ (두둥~ 자체 효과음;)

정준하가 나와서 너무 놀랐답니다😆

(무한상사 10주년 기념으로 나오셨다네요ㅎ)

진짜반갑다~ ㅜ 무한도전 시절 너무팬인

한사람으로서 이만남은 감격 ~그자체💛

그나저나 그대로이시네요 ㅎ 정과장님 ~

ㅎㅎ 일케 귀여우실까 ~^^ 😋

넥타이하며 ~팔토시~ㅎ 멜빵끈까지~

무한도전 시절 너무 그대로인거 같아요 ^^

(새우깡을 소주에 찍어 먹고 계시지만요ㅎ)

JMT (조이 앤 뮤직 테크놀로지) 본부장이신

유재석이 정준하를 측은하게 바라봅니다ㅎ

소머리 국밥집이 망해버려서 그런가요 ㅜ

이번에 방송 잘 되면 자주 볼수 있겠죠ㅎ

저 표정 ㅎ 저머리 스타일~

거절하는 모습도 너무 신선하고 재미있어요~

라면 하나에 옥신각신 하는 저모습😅

너무나 보고 싶었던 예전 그 모습이네요^^

무한상사시절 정과장이 유부장에게

혼나는 모습도 여전히 그대로 나오네요 ~ㅎ

(답답한 저모습ㅎ 이해 못하는 저모습^^)

 

 

가방에서 종이뭉치(가방 새로사면 들어있는

종이뭉치^^)가 나오자 마자 너무 웃겨서

감당을 못했답니다ㅎ 얼마만에 이렇게 웃어

봤는지 ~ 그걸 어깨에 또 넣으시는 유본부장

(저 쓰러집니다 그냥 ㅎㅎ)

너무 간만에 아무생각없이 이렇게 봤네요

정과장이 꼭 JMT(조이 앤뮤직 테크놀로지)

에 꼭 합류했으면 좋겠어요~^^

이번주는 권오중이 나와 욕도 청량하게ㅎ

다음주도 기대되는 <놀면 뭐하지?>였어요

사심을 담아 너무 제 위주로 글을 썼지만.

그래도 좋은건 통하니까~ 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 mbc<놀면뭐하니?>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