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 낙동강 체육공원에서 휴일을 보내요

봉곡주민 2021. 8. 8. 19:32
SMALL

여름에 한발자국 더 다가선. 오늘은

일요일이자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현충일

입니다~ 올해는 휴일 많이 겹쳐있어 ㅜ

약간 속상하지만 그래도 지금 이순간까지

우울해 할필요는 없으니 휴일을 만끽할께요^^

구미 낙동강 체육공원

 

주말이면 가족끼리 자주가는 곳이자

갈곳이 없을때 ㅎ; 제일 맘편히 가기~

좋은 곳!! 낙동강 체육공원 에ㅣ 왔어요^^

돗자리 펴놓고 간단한 음식도 먹으며 여유를

만끽 하는 곳이예요 ^^

 

버거킹 포장

 

 

버거킹 포장

 

serviceapi.nmv.naver.com

 

주말이면 늘 사람들이 많으며 . 최근에는

그늘막 텐트를 치지 못하게 함으로써

돗자리나 캠핑용 의자들로 주를 이룬답니다^^

 

구미 낙동강 체육공원

제가 보여주는 사진은 여기 체육공원에

정말 작은부분에 한 곳이고요 ^^

(북적이는 곳이 아닌 조금 한산한 곳이라ㅎ)

밑에 보시는거와 같이 많은걸 하실 수도

있답니다 ^

구미 낙동강 체육공원

캠핑장. 카라반

자전거 대여소

어린이 야외놀이터

갈대숲 산책로

핑크 뮬리. 금계국 명소

각종 운동장들

낙동강 체육공원은 여러 사람들 다녀

간답니다. 인라인 스케이트랑 롱보드를

타는 아이들도 많이 보이고 .

작은 풋살장에는 아빠와 아이들이 공놀이

하지요~ 하늘에는 연들이 많구요 ~ ^^

 

배추 흰나비

 

 

배추흰나비

 

serviceapi.nmv.naver.com

저는 오늘 일일 파블로 선생님이 되어 ;;

곤충채집을 나섰지요. 늘상 여름과 가을에

온갖 곤충을 잡으러 다니기에~ㅎ

(봉곡 파블로아저씨라 불리네요; 늘 아이들

이 절 따라다녀요 ㅎ)

배추흰나비는 사진찍고 다 보내주었답니다

 

금오산 스타벅스

그렇게 곤충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동해 금오산에 있는 스타벅스에 들렸네요

매번 올때마다 여길 올린적이 없었네요^^

 

 

스타벅스 내부

늘 사람이 붐비는 곳이라 오늘도 그럴줄

알았지만 의외로 많이 없어서 좋았네요^^

선반에 사은품이랑 머그컵 상품들이

보입니다~

 

 

2층 내부

 

 

금오산 스타벅스

 

serviceapi.nmv.naver.com

 

2층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해가

넘어가려는 시간이 다되어서일까 ㅎ

사진이 잘 나온것 같아요 😄 창가자리에

앉아 ~ 이웃님들 블로그 답글을 적으며;

보낸 알찬; 하루였네요

 

 

아메리카노/ 블루베리케이크

그다음도 뭘 먹으러 갔지만;; 그만 적으려 해요

끝이 나질 않을까봐 ㅎㅎ;

오늘도 이렇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