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 봉곡동 은화케이크 / 커피한잔하러 갔어요

봉곡주민 2021. 8. 8. 19:34
SMALL

지치고 힘들었던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언제 또 '주말이 오나' 하고 생각들 하실텐데요~ 그럼 더 안가요ㅎ 주의하시구요ㅜ(죄송)

조금 무신경하게~ 무언가에 또 집중하면ㅎ 금방 꿀같은 주말이 올테니~ㅎ 화이팅해요~!

 

은화 수제 케이크점

은화 케이크점

구미 봉곡동

아이들을 데리러 오다가다 몇번 눈에 들어 오던 그곳^^ 오늘 한번 가보았답니다~ 은화 케이크점이라는 곳인데~ 수제 케이크 만드는 곳이라고 해요~ 여기서 주문을 많이 하시더라구요ㅎ

물론 케이크를 주문하러 가는건 아니지만 그냥 겸사겸사 들어가 보았답니다^^ 커피 한잔 하러ㅎ

 

 

 

아기자기 예쁜 소품들

여기저기 사장님에 센스들이 돋보이는 공간들이 한둘이 아니었답니다 인테리어 쪽에도 관심이 많으신가봐요ㅎ

케이크점이라 촛불이랑 머리띠 장식도 보이고 케이크 만드는 장면을 그림으로 걸어놓으셔서 한결~ 이곳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보여요!!

(저건 감귤인가요 ㅎ;;)

메뉴

메뉴는 ^^딱 있을것만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케이크도 하나 시켜야 하지만, 그냥 커피만ㅎ~ 케이크 전문점에서 커피만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 (고정관념 Break~)

 

실내 분위기

가게 안 분위기는 밝은 톤에. 사방이 틔여있어 야외에서 먹는 느낌이 좀 있었어요^^ 나쁘지 않았네요ㅎㅎ 날씨가 좋아서인가 이렇게 가만히 앉아서 주위를 둘러보니~ 너무 즐거웠답니다 ㅎ

(음~ 학교앞에서 먹으니 땡땡이친 기분^^)

 

화사한 실내 분위기

사람들도 많이 지나다니고 차도 지나다니고 강아지도 지나다니고; 동네에 분위기 파악 제대로 할수 있는 곳이라 ~ㅎㅎ 명당이네요

(많이 강추합니다.^^)

바닐라 라떼2 아메리카노 핸드드립커피

 

 

은화 케이크점

 

serviceapi.nmv.naver.com

차가운 얼음잔에 내린커피 한잔😄 너무 좋아요~따뜻한 아메리카노 역시 분위기 있고 ~ 라떼도 달달하게ㅎ

동네에 이런 좋은 곳을 찾아 다니는 재미도 요즘 너무 좋답니다^^. 가끔 이렇게 산책도 할겸 커피도 한잔 마실겸 ~ 자주 나와야겠어요ㅎ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빵이랍니다 ㅎ 케이크점에 와서 커피만 먹는 모습을 보고 안타까워 주신걸까요ㅎ 사장님이 인심이 느껴지는 빵ㅎ 잘먹을께요^^

하루에 뭔가 즐거운 일이 생기면 그날은 기분이 늘~ 좋답니다^^ 오늘도 그런 날이네요 월요일은 이렇게 행복하게 마무리를~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