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 홍주밀면 / 무더운날 시원한 밀면 어때요

봉곡주민 2021. 8. 8. 19:37
SMALL

몇일째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글을 적는 지금 저녁 9시 30분이 다 되어 가지만 ~ 창문에서 간혈적으로 부는 바람을 제외하고는 너무나 덥네요 ㅜ

그래서 좀전에 다녀온 홍주밀면이 다시 생각납니다~ ^^

홍주밀면

밖에 볼일을 보고. 들어오는길에 올해 첫 방문한 홍주 밀면집이예요~

작년에는 더울때면 종종 다녀갔지만~ 올해는 가보질 않아 맛이 그대로 일까 하고~ㅎ 가봤답니다^^

 

내부 모습

잉~뭔가 이상한데 ;; 분명 앉아서 먹었는데 맞습니다;; 테이블이 다 교체가~ 사람들이 더 많이 앉을 수 있도록 해놓으셨네요 ㅜ

저희 4인가족이 앉아 먹기엔 너무 불편하고 테이블도 작았답니다;; (누굴 위해 바꾸셨나요ㅜ)

주문 / 안내판

그래도 홍주밀면을 먹기위해~ 이런 사소함은 넣어둬야겠죠~^^ 이집에 비빔밀면은 제가 먹어본 비빔면 중에 최고라고 애기하고 싶어요

먹는 순간 그냥 게임이 끝나버리거든요 ㅎ 사람들도 점점 많이 들어오시네요 ~

찐만두

아이들과 같이 먹으려고~ 찐만두도 요렇게 시켜봤어요 ~ 전 한개만 먹고 양보 양보ㅎ; 비빔밀면도 양이 많기에~ 만두 먹으면 배가 너무 불러 못먹는답니다 ^^

비빔밀면

영롱한 양념장. 그밑에 시원한 밀면이 대기중 아삭한 오이채~ 계란 반쪽으로 마무리 ㅎ

얼마만에 보는 비빔밀면인지~ ㅎ 날이 많이 덥긴 더웠나 봐요~^^ 하지만 요걸 본순간~ 더위가 싸~~~악 날아가네요^^

 

홍주밀면에서

 

 

홍주밀면

 

serviceapi.nmv.naver.com

양념장이 많아 보이지만 막상 비비면 그리 많다는걸 모른실꺼예요~ 가위로 두어번 자르시고 비벼 볼까요 ~^^

양념장은 너무 맵고 자극적이지 않아요 달짝 고소한 맛에 안에는 황태와 잣이 들어 있어~ 씹히는 맛이 또 일품이랍니다ㅎ

영업시간

3월~9월

AM 10:00 ~ PM 09:00

10월~ 2월

AM 11:30 ~ PM 07:00

 

봉곡도서관

그렇거ㅣ 배부르게 먹고선~ 바로 근처😁 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앞이 도서관 배도 부르고 해서 잠시 들려봤어요ㅎ 멍멍이님들이 정말 많답니다 요긴 ~^^

 

빵또아 대신에ㅜ

최애 아이스크림 빵또아가 없어 ~ㅜ

급한대로 비슷한걸로다 ㅎ (맛은 똑같아요^^)

그렇게 아이스크림 먹다가 하늘을 보니~♡

아이스크림 먹다가 하늘본 사진;

이야~ 비행기가 노을 너머로 아름답게

날아가네요~ 너무 예쁘네요 ㅎ (감상)

요~ 사진을 마무리로 ^^내일도 다들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