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 보리밥 맛있게 잘하는집 : 재동이보리밥

봉곡주민 2021. 8. 8. 19:41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도 무척이나 많이 더우셨죠 이렇게나 더운날~ 이웃님들은 무얼하시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ㅎ

재동이 보리밥

저는 오늘 재동이 보리밥에 다녀왔어요 골목길에 있어 처음 오시는 분들은 조금 헤매시네요 ~

 

정원

여기가 재동이 보리밥 입구랍니다~ 느닷없이 나타나기 때문에 약간에 주의가 필요하네요 ㅎ (앞마당이 예뻐요 😄)

연못

들어가자마자 왼편에 이렇게 작은 연못이 있구요~

토끼있어요 ㅎ

바로 오른편에 잘 안보이지만 ~ 여긴 토끼와 닭들이 살고 계신답니다~^^

이렇게 예쁘게 핀 꽃들도 보이네요 ~

(지금 이곳은 음식점입니다 ;)

 

 

재동이 보리밥

 

serviceapi.nmv.naver.com

 

길고 길었던 정원 탐방이 끝나고 ~ 드디어 재동이 보리밥 입구를 찾았답니다^^ (정원 너무 잘 가꾸셨다~ㅎ)

가게 안이예요 ㅎ

일찍와서 그런지 아무도 없으시네요 ~ㅎ 넓은 공간을 독차지할수 있어~ 너무좋아요 아참 들어오기전 ~ 코로나검사는 필수^^

 

방석깔고 앉아서 ~ 목을 위로 꺾으시면~ 메뉴가 보여요 ㅎ / 목 아픔주의* (앉기전 메뉴보실길~ 추천~)

부추찌짐

 

 

부추 찌짐

 

serviceapi.nmv.naver.com

부추찌짐 이 먼저 나오네요ㅎ 찌짐은 식기전에 먹어야 제맛이예요~

 

막걸리도 한잔~^^

막걸리도 한잔 따라서~ 쭈욱~드시면ㅎ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짠~♡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취한거 아뉨니다 ㅎ )

재동이 보리밥

노래도 했겠다 ㅎ ~보리밥을 드셔볼까요 나물 너무 맛있겠다 ~^^ 된장에 싹싹비벼 맛있게 먹어야징~ㅎ

재동이 보리밥

우왕 ㅎ 맛있겠당~^^ 냄새가 너무 좋아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ㅎ

 

 

보리밥

 

serviceapi.nmv.naver.com

칼국수

칼국수도 맛을 봐야겠죠 ~ 면 불기전에 후후 불어서 언능 먹어야지

 

이제 좀 먹은거 같네요 ㅎ 막걸리에 부추찌짐 먹고~ 보리밥에 칼국수ㅎ 여기가 곧 맛집성지다 ㅎ

 

 

칼국수

 

serviceapi.nmv.naver.com

요구르트까지 ㅎ

마지막 입가심으로 요구르트까지~~ 아~ 배부른 하루네요 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