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 가볼만한곳 : 금오산 올레길

봉곡주민 2021. 8. 8. 19:50
SMALL

안녕하세요

몇일전부터 큰아이에 이가 많이 흔들려서

뽑아야지 했다가 오늘 드디어 뽑았네요^^

벌써 제가 세번 뽑아서 그런지 잘 뽑아요;;

 

 

나머지는 치과가서 ㅎ 뽑았네요 ~

울지않고 많이 좋아하는 큰아이 ㅎ

씩씩하네요 ~ ㅎ 이렇게 따로 모아두었다가

크면 줄려고 ㅎ 상자에 보관중입니다


이렇게 아이들과 즐겁게 치과놀이;; 뒤에

금오산 올레길에 다녀왔어요.

금오산 배경에 금오지

구미을 대표하는 금오산에 가시면

이렇게 아름다운 금오지를 보실 수 있는데

금오산에서 흘러나온 물을 가둬 만든

저수지로~ 이곳을 따라 수변산책로가

2.4Km 나있어서 여길 금오산 올레길

부른답니다 ~^^

주차장 근처 맛집

오늘 같이~ 날이 좋은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 온답니다~

주차는 금오산 밑에 대주차장도 있지만,

(거기서 올레길 가는길도 있지만 ~)

저희는 금오산 올라가서 주차를 해요

금오랜드 앞에 주차하셔도 되고 ~

(올레길은 이곳에 주차하시면 바로

걸으시면되요~) 더올라가셔서 금오산

음식점 있는곳에 하셔도 됩니다~^^

금오산 올레길은 원점 회귀형 산책로라

어느곳으로 돌아도 다시 돌아오시기 때문에

시작은 주차한곳 가까운 곳에서 걸으시면

좋겠죠~^^ 수변산책로라 잔잔한 금오지를

보며 걸으니 너무 좋습니다~

금오산 올레길

 

 

금오산 올레길

 

serviceapi.nmv.naver.com

 

싱그러운 풀냄새가 산를 타고 내려오고

찰랑거리는 물소리는 바로 옆에서 들려

이야기하지 않아도 .이어폰 끼지 않아도.

기분좋게 걸을수 있는 금오산 올레길^^

오리배

어릴적에 타봤던 오리배들 옹기종기 모여

있네요 ㅎ 남자분들은 열심히 운동하는

오리배~ 내여자가 좋다면야~^^이더위쯤

(가끔 밤에 산책나와서 보면 좀 섬뜩합니다)

 

 

금오산 올레길

 

serviceapi.nmv.naver.com

배꼽 마당

금오지

오리배를 지나 쭉 오시면 사람들이 쉴수도

있고 주말저녁이면 가끔 공연도 하는 광장이

나온답니다 산책하시며 공연하면 앉아

음악도 들으시고 금오지도 한번 보시고

하면 좋을것 같아요 ~^^

 

수변데크

수변데크를 따라 걸으시면 가끔 거북이랑

수달도 볼수 있어요 ~ ^^길이 약간 협소하기에

나란히는 걷지 못한답니다 반대쪽에서도

사람들이 오시기 때문에 ㅎ

 

 

금오산 올레길

 

serviceapi.nmv.naver.com

제방위에 쉴수있는 공간

제방쪽으로 오시면 또한번 쉴수 있는 공간

이 나온답니다 ㅎ 중간에 평상도 있어

누워계시는 분들도 가끔 있으시고 여기서

금오산이랑 저수지가 멋지게 나오기때문에

사진도 많이 찍으시네요 ㅎ

그렇게 또 자연을 느끼며 걷다보면 ㅎ

어느새 처음 보았던 곳이 보인답니다

2.4Km 정도 되기에 천천히 쉬시면 걸으면

한시간 좀 안걸리시겠죠 ^^

(개인 편차가 있네요 요건 ㅎ;;)

가까우신 분들은 한번 가도 좋을것

같아요~ ㅎ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LIST